부산 '정원작명원' 온∙오프라인 양방향 작명 및 개명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원 댓글 조회 1,924회관련링크
본문
부산 '정원작명원' 온∙오프라인 양방향 작명 및 개명 진행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매해 아이들은 태어나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도 많다. 그 증가 수치는 해마다 차이는 있지만 언제나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이다. 이에 따라 신생아 작명 유명한곳을 찾거나 좋은 상호 작명이 가능한 이름 짓는곳을 찾는 이들도 쉽게 볼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수요에 맞춰 다양한 작명 어플, 작명사이트, 인터넷 작명소 등이 생겨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정원작명원'은 온∙오프라인 작명 및 개명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철학관은 김해 봉황동에 위치하였으며 공식 작명사이트를 통해 방문 없이도 이용이 가능하다.
정원작명원은 작명사, 한국 역학사, 한국 역학 심리 교육 등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강정원 원장이 운영하는 곳이다. 강 원장은 모범 역학자 인증서, 한국 역술인협회 공로상 등을 수상한 작명가이다. 단순히 예쁘고 흔치 않은 특이한 이름을 짓는 곳이 아닌 전통 성명학을 기반으로 발음 오행 상의 흐름, 현 시대의 트렌드까지 고려하여 이름 작명을 진행한다. 이에 신생아작명 뿐만 아니라 부산개명, 상호, 아호(예명)에 대한 의뢰를 위해 많은 이들이 찾는다.
정원작명원의 이름짓기 방식은 다음과 같다. 신생아작명소를 찾는 부모의 경우 상담을 진행하며 희망하는 바를 담은 남자이름, 여자이름 추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인터넷작명, 개명 시에도 의견 기재가 가능하도록 하여 아들, 딸 이름을 짓거나 개명을 하면서 뜻하는 바를 요청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는 전화 문의와 상담도 가능하여 인터넷작명소 임에도 원활한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강정원 원장은 "전문성 뿐만 아니라 작명, 개명 등을 의뢰하는 분들과 상호 소통 하에 좋은 이름이 나올 있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철학을 기반으로 작명소를 운영하니 애기이름, 개인개명, 회사상호작명 등을 위해 전국적으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아 감사하다. 작명소가격을 알아보시는 분들께 그 값어치를 할 수 있는 되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현재 정원작명원은 철학관 및 인터넷작명 운영 시, 하루 5명 미만으로 의뢰를 제한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제 통해 원활한 이용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